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128만 유튜브를 보유하고 있는 '장사의 신'이 운영하던 유튜브를 그만하겠다고 발표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장사의 신'은 이제 그만하려고 한다. 영상을 3개 찍어 둔 게 있다. 그분들도 많은 기대를 했을 거고, 잔소리도 많이 했다. 그 영상이 마무리되는 시기는 2월 18일 정도까지 매주 올라가면 영상은 끝이 날 거다. 그때까지만 잘 지켜봐 주면 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장사의 신 유튜브 잠정중단

     

     

    장사의신 유투브 잠정중단장사의신 유투브 잠정중단장사의신 유투브 잠정중단

    자신의 유튜브로 라이브 방송을 킨 장사의 신 은현장은 차분한 목소리로 "내가 죄를 지어서 유튜브를 접는 게 아니다, 저격 때문에 접는 게 아니다", "저를 그동안 믿고 사랑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하다"라며 전했습니다.

    "갑작스럽게 정한 결정한 일이어서 그 누구한테도 말하지 못했다. 하지만 내가 한 말에는 책임을 질 생각이다.

    아무리 증명을 하고 해명을 해도 안된다. 아무리 하려고 해도 멘털이 더 이상은 안된다."

    "도망친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내가 유튜브로 대체 돈을 벌고 뭘 한다는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사업하면서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면서 살겠다. 그동안은 그러지 못했다."라며 말을 이어갔습니다.

    "그동안은 내가 남들은 도와준다는 희열을 느꼈었는데, 광고비등 위약금을 물어줄게 상상하는 것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명확하게 피해본 걸 입증해야 하는 상황이다. 모든 게 다 해결이 되고 모든 게  법정 소송이 다 끝나면 다시 돌아오겠다."

    며 상황에 대해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걸 제쳐두고 악플러들을 잡으러 가겠다.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간에 모든 게 다 처리가 되면 돌아오도록 하겠다. 유튜브 한지가 7년 정도 가 된 것 같고,골목 식당 시리즈 한지가 4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잘됫을때 떠나야 한다고 생각을 계속하고 있었다. 나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받는 것이 버티기가 쉽지 않다. 저한테만 뭐라고 하는 거면 버티겠지만 주위사람들을 엮어서 욕하는 것은 참을 수가 없다. 악플 다는 분들 기다려라. 라며 악플러들에게 경고하기도 하였습니다.

     

    장사의 신 은현장은 자본금 3000만 원으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을 운영하다가 200억 원에 매각하여 화제가 되었었는데, 이에 대해 은현장이 밝힌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의 매각금액과 실제 매각 금액 차이가 있다는 주장과 주가 조작 및 배임 혐의로 구속된 원영식 회장의 초록뱀 미디어 계열사 중 은현장이 매각한 브랜드가 속해있어 주가조작에 연루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이이에 대해 은현장 씨는  "매각대금을 한 번에 받은 게 아니지만 200억 원을 받은 게 맞다며" 계좌입금내역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초록뱀미디어와 관련된 루머에는 "제가 초록뱀미디어와 관련이 있다면 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겠다"며 주장했습니다

    장사의신 유투브 잠정중단장사의신 유투브 잠정중단장사의신 유투브 잠정중단

     

     

    좋은 의도로 많은 분들께 도움을 주신던 분이었는데 악플등으로 이렇게 유튜브를 중단하신다고 하니 안타깝네요.

    하루빨리 상황 잘 마무리하셔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